| HOME | 세계선교 | 각부모임 | 경성소모임 | 성경연구 | 사진자료실 | 영상자료실 | 경성쉼터 | JBF/EBF/CBF | 기타 |

회원등록 비번분실

  World Mission Report  
북미소식
아시아소식
아프리카소식
유럽,러시아소식
중남미소식



  North America
선교소식>북미소식
작성자 dailybread
작성일 2016-06-26 13:41
분 류 북미소식
ㆍ추천: 10  ㆍ조회: 5328      
엘카미노 John Baik 선교사님 소식
안녕하십니까. 세계선교보고대회와 선교사목자 수양회에서 참석하신 분들께 잔잔한 은혜가 있었다는 소식을 듣고 하나님께 감사하였습니다. 6명이나 되었던 El Camino 목자들을 온마음으로 섬겨주신 경성센타 목자님들께 감사를 드립니다.

새라는 약대 대학원 2년차를 마치고, 최근에 Wall Mart에서 인턴으로 일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2년 더 과중한 학과 공부를 잘 감당하고, 또 학생목자로서 USC개척 역사를 섬기면서 많은 열매맺게 하시기를 기도합니다. 코리는 올 봄 학교를 졸업하고, 현재 El Camino College에서 인턴으로 매주 25시간 근무하고 있습니다. 인턴으로 근무한지 1년 되었는데, 2년의 경력이 되어야 정식 직원으로 채용될 수 있습니다. 계속해서 성실하게 직장에 임하여 정식직원으로 채용될 수 있기를 기도합니다. John Jr.는 며칠 전 고등하교를 졸업하고, 현재 Cal Poly Pomona에 가게 되었습니다. Cal Poly Pomona는 23개의 CSU 계열 학교중에서 "Ivy League of CSU"라고 불리며, 들어가기가 쉬운 곳이 아닙니다. 고등학교 성적이 좋지 않아서 도저히 들어갈 수 없는 곳이어서, 필요한 서류도 안보내고 있었는데, 이상하게도 학교측에서 적극적으로 우리에게 연락을 해오며, 서류마감이 끝난 이후에라도 좋으니 서류를 넣으라고 해서, 급히 서류를 준비하여 보냈더니, 합격 통지서를 보내주었습니다. 그레이스 선교사는 이는 오로지 경성센타 목자님들이 날마다 아침 저녁으로 John이 CSU학교에 가도록 기도한 덕분이라며 감사하고 있습니다. John이 학과공부를 잘 감당하고 승리할 수 있기를 기도합니다.

현재 Ivan, Inez, Matthew, Elizabeth, Juan, Mason, Saleh, Rory, Willey등이 1:1역사를 적극적으로 섬기며 목자로 잘 자라고 있습니다. 또 새롭게 Austin, Zech, Amira, Alex, Rafael, Vanessa, Imanuel, Simone, Irma, Enif, Anthony, Lili, Tonali등이 금요일 소감모임과 주일예배를 잘 지키며 성장하고 있습니다. 이중 Anthony, Lili, Tonali를 제외한 대부분의 양들이 지난해 가을 수양회를 통해서 예수님의 사랑을 체험하고 하나님께로 turning한 양들인데, 현재 1:1 역사를 감당하며 목자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이들이 하나님의 구원의 은혜와 부르심가운데 깊이 뿌리를 내리고, 이 시대를 감당할 선한 목자들이요 빼어난 성경선생들로 잘 자랄수 있기를 기도합니다. 이들이 다가오는 7/23-24 이틀간 "Pilgrim's Progress Symposium"을 섬기고자 준비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현재 마가복음을 공부하고 있는데, 많은 은혜가 되고 있습니다. 하나님께서 매주 주일예배를 축복해 주시기를 기도합니다. 가을에 수양회를 할까 생각중인데, 여러가지 걸리는 점들이 있어서 주저하고 있습니다. 하나님께서 인도해 주시기를 기도합니다. 저희는 올 가을에 1:1역사에 전념하고자 합니다. 이를 위해서 새로운 성령의 바람이 저희가운데 임하여, 저희가 새 spirit과 열정을 덧입고 양들을 찾고 섬길 수 있기를 기도합니다. 저희를 위한 경성센타 동역자님들의 사랑과 기도의 수고를 인하여 늘 감사드립니다. 안녕히 계십시오.

미국에서,
John Baik 선교사 드림
 
본문내용 작성일
에드먼튼 데이빗 & 에스더 장
"And Mary said: 'My soul glorifies the Lord and my spirit rejoices in God my Savior, for he has been mindful of the humble state of his servant. From now on all generations will call me blessed," (Luke 1:46-48) 사랑하고 그리운 경성 동역자님들께 Merry Christmas!!!! 말씀 노트 준비하려고 오..
1 북미소식 2018-12-20
엘카미노 John Baik 선교사님 소식
안녕하십니까. 세계선교보고대회와 선교사목자 수양회에서 참석하신 분들께 잔잔한 은혜가 있었다는 소식을 듣고 하나님께 감사하였습니다. 6명이나 되었던 El Camino 목자들을 온마음으로 섬겨주신 경성센타 목자님들께 감사를 드립니다. 새라는 약대 대학원 2년차를 마치고, 최근에 Wall Mart에서 인턴으로 일하고 있..
북미소식 2016-06-26
폴, 메리킴 선교사님 가정 소식
존경하고 뵙고싶은 제임스, 경희 목자님, 하나님께서 간절한 동역자들의 기도지원을 들으시고 저와 저의 가정에 은혜를 주셔서 오늘 제가 지원했던 루이스 대학(Lewis University)으로부터 직장을 얻게 되었다는 기쁜 소식을 듣게 되었습니다. 이 직장은tenure-track 교수자리(the tenure-track position of Assist..
북미소식 2016-04-10
시카고 황요한 그레이스 선교사 소식
기도에 힘입어 이안이의 항문주위농양 수술이 잘 되어 완쾌되고 왼쪽 눈물길도 넓어졌다고 합니다. 동역자님들의 기도에 감사드린다고 소식 전해왔습니다. 기도 들으시고 응답하신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북미소식 2015-09-20
El Camino에 이루신 성령의 역사
안녕하십니까 저희 여름 수양회를 위해서 기도해주신 경성센타 목자님들께 감사합니다. 사실 저희는 4개월 전에 여름수양회를 갖고자 방향을 정하고, 하나님께서 합당한 주제를 주시도록 기도하며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두달, 석달이 지나도록 아무런 inspiration이 없어서, 마음이 많이 촉급하였습니다. 수양회 주..
북미소식 2015-07-09
USF 개척파송소감- 데이빗, 프레이즈 조 선교사님
Univ. of South Florida Pioneering Testimony by Dr. David Cho Pioneering Testimony and Prayer Topics (University of South Florida; USF, Tampa, FL) As P. Ron said in his message, snow reminds me of God’s grace covering my sins. The big snowfall today at the last Sunday Worship Service in Chica..
북미소식 2015-02-12
엘카미노 John Baik 선교사님 기도제목
선교역사위해서 기도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요청하신 기도제목들 정리해서 보내드립니다. 현재 여러 양들이 새롭게 자라나고 있는데, 이들 3명이 아주 은혜를 끼치며 성장하고 있습니다. 이들을 위해 기도해 주십시오. 올해 12명의 제자들을 세워주시기를 기도합니다. 감사합니다. 선교역사의 현재 실제적인 기도제..
1 북미소식 2015-02-11
LA 신다니엘 선교사 소식입니다.
그동안 잘 지내셨나요? 소식 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는 이제 펠로우 3년차 중반을 막 지났네요. 올해 여름이면 임상 수련은 끝나지만 한 2년정도 UCLA 에 더 머물면서 PhD과정을 마칠 예정입니다. 제가 제때에 좋은 논문을 낼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논문도 중요하지만 또 중요한 것은 grant를 따와야 faculty ..
북미소식 2015-01-28
캐나다 에드몬톤 에스더 장 선교사 소식
안녕하세요. 캐나다 에드몬튼에 에스더 장(이서하) 입니다. 이렇게 세계선교를 위해 열심히 기도해주시고 관심가져 주시는 목자님과 경성센터식구들에게 너무 감사 드리고 항상 그립습니다. 기도덕분에 저희는 하나님은혜와 인도하심 가운데 하루하루 감사하게 캐나다미션을 섬기고 있습니다. 저희는 캐나다 서부에..
북미소식 2015-01-27
엘 까미노 쟌백선교사 소식
안녕하십니까 목자님. 임마누엘의 하나님의 은혜가 목자님과 가족과 섬기시는 경성센타 가운데 늘 함께 하시기를 기도합니다. 지난 한 해 동안 부족한 저와 저의 가족과 엘카미노 역사를 위해 기도해주시고 섬겨주셔서 감사합니다. 목자님의 편지를 통해서 경성센타 동역자님들의 근황을 알 수 있었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북미소식 2014-12-25
12345
서울 동대문구 이문2동 264-231
Tel:070-7119-3521,02-968-4586
Fax:02-965-8594
서제임스목자님메일:Suhjt@hitel.net
[UBF한국본부] [유럽UBF] [UBF국제본부] [UBF TV] [시카고UBF] [Mother Barry's Homepage]
[뉴욕UBF] [워싱턴UBF] [노스웨스턴UBF] [콜롬비아UBF] [코스타리카UBF] [프랑크푸르트UBF]
[키에프UBF] [상파울루UBF]